1/1

기관소개

2022

GOD BLESS YOU!

작은행복 마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 
  저희 "작은행복마을"은 모든 어르신들이 함께 생활 하실 수 있는 임대, 하숙형 주거단지입니다.  

  깨끗한 시설과 쾌적한 환경 그리고 무엇보다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어르신을 모시고 있습니다.
 

  본 "작은행복마을"은 한적한 시골에 위치해 맑은 공기와 평온한 풍광이 있어 심신의 평안함을 가질 수 있습니다.

  주변의 자연과 함께하는 전나무 산책로와 1만평 이상의 텃밭을 이용 재배하는 즐거움도 함께 누리실 수 있습니다. 

  무엇보다 마을안에 위치한 한생명교회와 한생명기도원을 통해 신앙상담과 예배, 신앙생활가운데 위로와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. 물론 매일 드려지는 예배와 신앙생활에 함께할 의지가 있는 분들만 입주가능하며 모든 예배활동에 함께하셔야 합니다.

  

  부모님께서 온전한 신앙생활과 한적한 전원생활을 원하신다면 신앙안에서 평안하게 함께 하실 수 있는 임대 하숙형 실버하우스로 오셔서 삶의 행복을 누리실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.


  작은행복마을에서 건강한 신앙생활을 함께하시다가 언제 다가올지 모를 치매, 중풍등을 비롯한 노인성 질환 및 장단기 요양을 필요로 하실 경우 노인장기요양기관 "가나의작은행복요양원"을 운영하고 있으니 작은행복마을 이후의 삶도 신앙안에서 함께 할실 수 있습니다.

  부모님의 노후를 걱정하시고 신앙생활을 염려하시는 여러분 모두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​전화상담
010-9230-0360 상담전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