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/1

기관소개

2021

GOD BLESS YOU!

작은행복 마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 
  저희 "작은행복마을양로원"은 60세 이상 모든 어르신들이 함께 생활 하실 수 있는 공동체 입니다.

  치매, 중풍등을 비롯한 노인성 질환 및 장단기 요양을 필요로 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양로동과 생활에 불편이 없는 건강한 어르신들이 평안하게 함께 하실 수 있는 노인생활보조주택인 실버동으로 나뉘어 있어 누구나 오시면 평안한 노후를 보장받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. 

  깨끗한 시설과 쾌적한 환경 그리고 무엇보다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어르신을 모시고 있습니다.
  풍부한 경력의 요양보호사와 간호사가 24시간 상주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.

 

  본 "작은행복마을양로원"은 한적한 시골에 위치해 맑은 공기와 평온한 풍광이 있어 심신의 평안함을 가질 수 있습니다.

  주변의 자연과 함께하는 전나무 산책로와 1만평 이상의 텃밭을 이용 재배하는 즐거움도 함께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  무엇보다 마을안에 위치한 한생명감리교회와 한생명기도원을 통해 신앙상담과 예배 신앙생활가운데 위로와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.
 

  부모님을 맡겨주시면 "절대 안심"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.
 

  일평생 자식들 양육하시느라 고생하시다가 늙고 병드시고 소외된 부모님들의 노후를 살맛나는 삶으로 바꾸어 드리겠습니다.  믿고 찾아 주시고 맡겨 주시면 결코 후회하시지 않도록 해 드리겠습니다. 

  부모님의 노후를 걱정하시고 염려하시는 여러분 모두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​전화상담
010-9230-0360 대   표